본문 바로가기
내 관심 뉴스

포스코건설, 하이엔드 브랜드 '오티에르(HAUTERRE)' 첫론칭

by 롱이 2022. 7. 13.
728x90

 

포스코건설, 하이엔드 브랜드 '오티에르(HAUTERRE)' 첫론칭

 

 

 

포스코건설이 하이엔드 브랜드 '오티에르(HAUTERRE)'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포스코건설은 기존 브랜드 '더샵'을 운영해 오고 있으며 하이엔드 브랜드를 론칭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포스코건설에 따르면 오티에르는 프랑스어로 '높은, 귀한, 고급'을 의미하는 'HAUTE'와 '땅, 영역, 대지'를 의미하는 'TERRE'가 결합된 단어로 고귀한 사람들이 사는 특별한 곳이라는 의미다. 브랜드 로고는 '오티에르'의 'H' 와 'A'를 조합해 중세 유럽 가문의 문장처럼 디자인됐다.

 

오티에르 핵심가치는 '나만의 순간' '특별한 경험' '여유로운 공간' '주목받는 디자인'이다. 오티에르는 최고 품질 자재 사용, 정밀 시공, 독창적인 디자인, 기술을 통해 기존 하이엔드 브랜드와 차별화한다. 또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협업해 내외부를 디자인해 아파트의 품격을 높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입주민은 포스코건설의 환경친화적인 구조 설계와 소재 적용, 인프라 운영 등으로 자연과 공존하는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포스코건설은 첫 하이엔드 브랜드를 선보이기 위해 2019년 초반부터 사내 외 전문가들로 태스크포크를 구성해 운영해왔다. 포스코 그룹사들의 기술 역량도 총 결집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다른 하이엔드 브랜드와 차별화 된 상품을 론칭하기 위해 상당 기간 고심을 했고 산고를 치뤘다"며 "고객에게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최고의 주거공간과 서비스, 품격 높은 삶을 제공하고 주거 자체만으로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선망받는 삶의 특권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11/0004075716

 

포스코건설, 하이엔드 브랜드 ‘오티에르(HAUTERRE)’ 첫 론칭

포스코건설이 하이엔드 브랜드 ‘오티에르(HAUTERRE)’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포스코건설은 기존 브랜드 ‘더샵’을 운영해 오고 있으며 하이엔드 브랜드를 론칭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포스

n.news.naver.com

2022.7.13 서울경제 변수연 기자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