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 후기

논현동 강민경 이해리 맛집 진미평양냉면

by 롱이 2022. 11. 21.
728x90

논현동 강민경 이해리 맛집 진미평양냉면

 

 

 

 

주소 : 강남구 학동로 305-3

영업시간 : 11:00-21:30

전화번호 : 02-515-3469

주차(발렛파킹) 가능 2시간 3천원

 

 

 

 

 

 

최애 유튜버 중 하나 강민경

다재다능 끼가 넘쳐흐른다 흘러

업데이트된 영상 보는데

"진미평양냉면"이 지나갔다.

이해리가 처음 먹어보고는

너무 맛있어서 다음날 또 먹었다는

진미평양냉면!

그 맛이 궁금해서

해리언니 믿고 나도 한번 가봤다.

 

 

 

 

 

 

오픈 시간인 11시에

거의 맞춰서 도착했는데 웨이팅은 없었다.

연중무휴에 브레이크 타임도 없으니 개꿀~

뒤편 건물에 별관까지 있어서

웨이팅 할 일은 거의 없을 듯하다.

여기는 주차(발렛) 도와주시는 분도 계셔서

주차 하기가 정말 수월했고

2시간 3천원 요금도 저렴했다.

 

 

 

 

 

 

둘이 가서

냉면(14,000원),

비빔냉면(14,000원),

만두반(7,000원),

제육반(15,000원)

주문 완료!

응.. 그래.. 돼지 맞아..

 

 

 

 

 

 

나중에 알게 된 사실

사장님께서 장충동 평양냉면 주방 출신이라고 한다.

20년 장인의 평양냉면

그 맛이 아주 기대가 되는구먼

꺄~

 

 

 

 

 

 

2019년 딱 한 번 빼고

18년 이후 쭉 미쉐린 받은 집

2023 미쉐린도 붙어있네?

22년도 한 달 좀 넘게 남았다.

시간이 이렇게 빨라~

 

 

 

 

 

 

기본찬으로는

쌈장과 새우장? 맞나??

무절임, 배추김치, 마늘이 준비된다.

 

주문하고 거의 바로 제육(수육)이 나왔다.

그 이후 냉면, 만두까지

메뉴 나오는 속도가 정말 빨랐다.

참! 그리고 평양냉면집에서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수육

수육=제육이라고 한다고 한다.

 

 

 

 

 

 

제육반(15,000원)

 

쫀독쫀독

내가 여태껏 먹어봤던 수육 중에서

제일 쫀쫀한 식감과 진한 고기향

마이떠...

 

 

 

 

 

 

만두반(7,000원)

 

내가 진미평양냉면에서

제일 맛있게 먹었던 메뉴가

만두 아닐까 ㅠ

만두피도 짠득하니 두께도 적당하고

만두속안에 고기도 실하고

짭쪼름하니 간도 딱 맞아서

너무 맛있게 먹었다.

미롱 강추메뉴!!! 꼭 드시라요!

접시만두는 6알

반접시는 3알 나오는데

다음 방문 때는 접시만두로 먹으련다.

 

 

 

 

 

 

냉면(14,000원)

 

어제 양고기에 소주 한잔 때려서 그런지

슴슴한 평냉 육수가 생각났는데

잘 찾아왔구나 ㅎㅎ

200% 마음에 들었다.

오빠도 평냉 진짜 모르겠다~ 하는 사람인데

여기 평냉은 다시 생각날 것 같다고 해줘서

여기 가자고 말한 나 괜히 뿌듯뿌듯

 

 

 

 

 

 

비빔냉면(14,000원)

 

내가 한 젓가락 먹었으니까

나머지는 다 짝꿍 배에 들어갔다..

평냉 먹다가 비냉 먹으니까

너무 자극적이게 다가와서 오빠 차지 ㅠ;

비빔냉면은 특별할 건 없는 듯

그러다 보니 가격도 비싸게 느껴지고;

 

 

 

 

 

 

오랜만에 책임감으로 설거지가 아닌

맛있어서 설거지 완료!

내가 조금 덜 배불렀어도

만두 추가 주문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하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