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 후기

안산 선부동 삼겹살 맛집 생고기마을

by 롱이 2022. 6. 13.
728x90

안산 선부동 삼겹살 맛집 생고기마을

 

주소 : 안산시 단원구 달미로 76

전화번호 031-411-9510

 

 

 

 

 

오늘도 역시나 맛잘알 추천으로

오겹살 먹으러 방문했다.

 

아는 사람은 다 아는 동네 맛집

선부동 "생고기마을"

전부터 삼겹살 맛집 추천해달라고 하면

힝싱 여기 얘기 해줬었는데

선부동까지 나올 일이 없다 보니까

일부러 찾아와야 하는 곳

이제야 와봤다.

 

 

 

 

 

 

옛날갬성 그대로 뿜뿜한다.

인테리어 삐까뻔쩍한 그런 맛집도 좋지만

이런 비급? 감성 맛집도 너무 좋다.

늦은 밤 시간대에 방문했는데

날씨가 춥지 않아서

야외테이블에 착석했다.

 

 

 

 

 

 

우리는 둘이 가서

오겹살 2인분(1인 13,000원),

된장찌개(1,000원), 비빔냉면(5,000원)

으로 주문했다.

 

 

 

 

 

 

뚜둔 오겹살 등장!

고기 윤기랑 질 좋은 거 보이시나요??

 

 

 

 

 

밑반찬으로 나오는 김치나 상추,

그리고 무쌈도 맛있게 먹었다.

 

일단 오겹살이 너무 맛있었다. 츄릅

또 먹고 싶다..

 

 

 

 

 

뭐야.. 여기.. 비냉도 맛있잖아..?

생고기마을 비냉 맛집이었네

비냉 강추!!!!

오겹살에 비냉 꼭 드세요!!!!!

정신없이 먹느라

된장찌개 사진은 찍지도 못했지만

심지어 여기 된장찌개도 맛있었다.

 

 

 

 

 

 

결국에 고기 1인분 더 추가했다.

오빠랑 나랑 밥 먹을 때

이렇게 폭식하는 일이 드문데

그만큼 맛있었다는 거다.

 

큰 기대 없이 찾아간 선부동 생고기마을

근처에서 고기 먹을 일 있다면

꼭 여기로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