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 후기

안산그랑시티자이 술집 벌써 네번째 방문하는 대동집

by 롱이 2022. 6. 15.
728x90

안산그랑시티자이 술집 벌써 네 번째 방문하는 대동집

 

 

주소 : 경기 안산시 상록구 해양1로 199, 155호

영업시간 : 15:00-00:30

전화번호 : 031-502-0109

 

 

 

 

오늘로 네 번째 방문하는 대동집 그랑시티자이점

방문할 때마다

사람이 바글바글 한 대동집이다.

 

 

 

 

 

 

평화로운 토요일~

퇴근하고 귤이랑 급만남에

귤이 픽업해서 자이로 넘어왔다.

전동 킥보드 타고 자이 한 바퀴 돌면서

어디 가서 뭐 먹을까 고민하면서

돌고 돌아 다시 대동집으로 왔다.

 

 

 

 

 

 

대동집 기본찬으로 나오는

콩나물국과 옛날 과자들

 

 

 

 

 

 

이전 먹었던 메뉴들 사진이랑 짬뽕 주의

 

대동집에서 제일 유명한 메뉴인

육전(17,000원)이다.

광주 향토음식이라고 하는데

생각보다 양도 많았고 맛있게 먹었던 메뉴

 

 

 

 

 

 

잘못 주문해서 나온 메뉴였는데..

확실하진 않지만

아마도 골뱅이 낙지무침과 수육 메뉴였던 듯한데

(27,000원)

골뱅이가 너무 조금 들어있었다.

나 골뱅이 좋아하는데..

술안주로 무난하게 먹었던 메뉴

 

 

 

 

 

 

녹두해물파전과

녹두해물김치전이 반반 나오는

녹두 반반 파전(17,000원)과

어울리는 막걸리(4,000원)을 주문했다.

 

녹두반반파전에

오징어도 많이 들어 있었고

고추도 살짝 매콤한 게 너무 맛있었다.

나는 대동집 메뉴 중에서

녹두해물파전이 제일 맛있었다.

녹두해물김치전도 아니고

녹두해물파전 추천!

 

 

 

 

 

 

궁금하주? 꿀주!

테이블 옆에 붙어있는 포스터가

자꾸 눈길이 가서

호기심 못 이기고 결국은 주문했다.

전부터 궁금했던 맛인데

향이 조오타~

소주에서 나는 알콜 향이 싫어서

평소에 소주에 사이다 섞어 마시는데

꿀주 마실 때는

사이다 필요 없을 듯?

 

 

 

 

 

 

이름만 꿀주가 아니고

진짜 사양벌꿀 0.05% 함유다.

도수도 15도로 낮은 편이고

기분 탓인지 숙취가 없을 것 같았다.

 

 

 

 

 

안주가 애매하게 모자라서 추가로 시킨

통마늘 은행구이(11,000원)

상상되는 딱 그 맛

버터에 구워진 팽이버섯, 은행 조와해~

맛있게 먹었다.

 

 

 

 

대동집 내 픽은 녹두해물파전과

간단한 안주로 통마늘 은행구이 추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