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일상

단양여행 단양숙소 메리앤스가든

by 롱이 2022. 8. 24.
728x90

단양여행 단양숙소 메리앤스가든

 

 

단양여행에서

가장 기대했고 기대만큼 만족스러웠던

단양 메리앤스가든 소개해드릴게요.

 

 

 

주소 : 단양군 가곡면 보발피화리길 188-1 보발리884

체크인 오후 4시 체크아웃 익일 11시

예약방법 : 인스타 혹은

010-8526-4120 번호를 통해

매월 1일 오전 8시에

다음 달 예약이 가능하다.

 

 

 

 

 

 

네비 찍고 가는 길 너무 험난해서

왜 피화기 마을인지

왜 전쟁을 피해 갈 수 있었던

동네였는지 어렴풋하게 짐작이 가더라..

초보운전은 가는 길이 쉽지 않겠습니다..

각오하고 운전하시길 바랍니다.

고생해서 찾아간 보람이 있었던

높은 곳에서 바라보는 경치는

아름다움 그 자체였다. 최~고!

 

정원 관리도 잘 되어있는

메리앤스가든은

독채와 별채 그리고 주인 사장님 집으로

세 채로 구성되어 있다.

(5월 초 내가 다녀 갔을 때만 해도

다른 별채 하나를 짓고 계셨는데

지금쯤 완공이 되었을런지 모르겠다.)

 

 

 

 

 

 

4인이 숙박할 독채 공간으로

1박에 25만원이다.

 

 

 

 

 

 

독채 공간은 두 개의 룸과

주방 겸 거실 그리고 욕실 공간이 있고

단양 숙소 알아보면서

메리앤스가든으로 결정하게 된 계기가

테라스 공간에서

바비큐 하는 사진이었는데

일정 다 끝낸 저녁 시간에

테라스에서 고기 구워 먹고~

술 한잔 하면서~

바라보는 경치가 예술이었다.

 

 

 

 

 

 

사장님이 세심한 센스가 보이는 주방공간

직접 수입하고 모으셨다는

아기자기하고 예쁜 식기와 소품들로

가득 채워져 있어서

구경하고 골라 사용하는 재미도 있었다.

 

 

 

 

 

 

2층에 마련된 침실

 

아늑한 침구와

작은 테이블과 의자, 콘솔이 있다.

 

 

 

 

 

 

1.5층에 있는 또 하나의 침실

 

블로그 사진만 봤을 때는

침대가 있다고 생각했는데

바닥에 두꺼운 요가 깔려있었다.

자는데 불편함은 전혀 없었다!

 

 

 

 

 

 

바베큐 시간에 맞춰서

사장님이 직접 재배한 채소들도 따주셨는데

쌈채소가 너무 신선하고 맛있었다.

특별할 게 없는 고기 맛도

두배는 더 맛있어지는 마법~

 

 

 

 

 

 

 

 

 

바베큐하는 이 시간이

제일로 좋아따~

술을 왜 조금밖에 안샀는지

아직도 의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식까지도 완벽했던

메리앤스가든!

 

친구는 가보고 너무 좋았어서

그 다음주에 부모님을 위한

여행도 보내드렸다고 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