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 후기

수원 롯데백화점 롯데몰 즉석떡볶이 남도분식

by 롱이 2022. 11. 23.
728x90

수원 롯데백화점 롯데몰 즉석떡볶이 남도분식

 

 

 

 

주소 : 수원 롯데몰 3층

영업시간 : 10:30-21:00

전화번호 : 0507-1377-9097

주차, 포장 가능함

 

 

 

 

 

 

아기 데리고 하는

아기엄마랑 데이트할 때는

아무래도 백화점이 가장 무난하기 때문에

오랜만에 언니랑 데이트에

수원 롯데몰로 왔다.

사실, 롯데몰 수원 남도분식 포스팅을

할까 말까 많이 망설였는데

그 이유는 아래에 천천히 풀어보도록 하고

우선 시작할게요~

 

 

 

 

 

 

언니도 나도 떡볶이로 단합하고

한걸음에 달려온 남도분식.

남도분식은 첫 방문이었다.

 

 

 

 

 

 

평일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우리가 방문했을 때는

우리 빼고 한 테이블 더 있었다.

롯데몰 자체에 손님이 많지가 않았다.

덕분에 어딜 가도 쾌적하게 쇼핑함

 

 

 

 

 

 

set1. 남도분식 세트 (19,500원)

남도 떡볶이 2인분+볶음밥+음료1

사장님께서 우선 1단계로 주문하고

맵기 조절하고 싶으면

소스를 추가로 준다고 하셨다.

 

 

 

 

 

 

오랜만에 즉석떡볶이

떡볶이 안 좋아하는 한국인 있나요

맛은 그럭저럭 떡볶이 맛인데

양이 너무 적었다.

여자 둘이서 떡볶이 2인분에 볶음밥까지

다 먹었는데도 배가 안 불러,,

 

 

 

 

 

 

즉석떡볶이는 볶음밥이 진리지.

 

남도분식 총평.

포스팅을 고민했던 이유는

세트메뉴 가격 대비 적은 양도 양이지만

운이 안 좋았던 건지 위생상태가 불량이었다..

이미 테이블마다 앞접시와 물컵이 셋팅되어 있었는데

내 물컵 입가 닿는 주변으로

왕건이 시래기가 붙어 있었다..

물컵 교환..

언니 앞접시에도 음식물 묻어 있어서 교환..

여기.. 설거지를 하긴 하는 걸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