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관심 뉴스

[단독] '강남 티팬티녀 등장' 노출男·女 오토바이 질주

by 롱이 2022. 8. 1.
728x90

 

[단독] '강남 티팬티녀 등장' 노출男·女 오토바이 질주

 

 

 

고온다습한 날씨가 연일 지속하고 있는 가운데, 31일 대낮 강남 대로변에서 속옷만 입은 여성을 태운 젊은 남성 오토바이 운전자의 모습이 포착돼 이목이 쏠리는 중이다.

 

제보자 A씨에 따르면 31일 오후 4시쯤 서울 강남구 압구정역 인근 대로변에서 포착된 20대~30대로 추정되는 남성이 청바지를 입고 상의를 탈의한 채 오토바이에 티 팬티와 브래지어를 입은 여성을 태우고 거리를 질주했다.

 

A씨는 "여성은 거의 옷을 입지 않은 것으로 보일 정도로 심한 노출 상태였다"라며 "헬멧을 착용했지만 모든 사람이 쳐다보는데도 아랑곳하지 않고 오토바이를 타고 거리 주행을 하는 모습이었다"라고 당시를 설명했다.

 

한편, 경범죄처벌법에 따르면 여러 사람의 눈이 있는 곳에서 알몸을 지나치게 드러내거나 속까지 보이는 옷을 입거나 가려야 할 부분을 내어놓아 다른 사람에게 부끄러운 느낌이나 불쾌감을 주는 행위 '과다노출'을 한 과다노출자에게는 10만 원 이하의 벌금, 구류 또는 과료의 처벌을 내릴 수 있다.

 

 

 

 

 

https://www.skyedaily.com/news/news_view.html?ID=163133

 

스카이데일리, [단독] 강남 티팬티녀 등장…‘노출 男·女’ 오토바이 질주

스카이데일리, 고온다습한 날씨가 연일 지속하고 있는 가운데 31일 대낮 강남 대로변에서 속옷만 입은 여성을 태운 젊은 남성 오토바이 운전자의 모습이 포착돼 이목이 쏠리는 중이다.

www.skyedaily.com

2022.7.31 스카이데일리 장혜원 기자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