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 후기

화성 새솔동 송산그린시티점 고반식당

by 롱이 2022. 4. 22.
728x90

화성 새솔동 송산그린시티점 고반식당

주소 경기 화성시 꽃내음2길 12-2

단체석, 주차,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요즘 매 저녁마다 식도락 여행중~
블로그 포스팅 해야해서
억지로 외식하는거잖아 그치

 

반짝반짝 뭐가 생겼다.
또 가봐야쥬
가로수길에서도 오다가다
고반식당 본적은 있었는데
새솔동에도 들어왔나보네.


테이블도 수도 넉넉 했는데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았다.
우리가 여기 갔던 날이
오픈한지 3일째라고 했던 거 같은데
게으른 나는 이제야 포스팅 중


출처: 네이버 새솔동 고잔식당

생삼겹(1.4), 생목살(1.4),
명란밥(0.5) 주문


상 꽉차게 소스랑 밑반찬이 깔린다.
맬젓, 와사비, 쌈장, 소금, 마늘소스 등등
많은 소스들 중에 내 픽은 마늘소스가 되겠다.

밑반찬도 꽤 많이 나오길래
맛은 큰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다.


기본으로 나오는 된찌랑 계란찜
이렇게 기본찬이 많아도 되는건가
된찌도 오랜만이야 맛있었다. 계란찜도.


고기랑 구운씻은지 구운백김치
고사리 버섯까지 올리고
직원분이 고기도 구워주신다.
이렇게되면 손은 세상 편한데
직원분이 가까이 계시다 보니깐
편히 대화하기엔 불편해
그치만 이렇게 운동 끝나고 힘 없을 날은
직원분이 구워주는 고기집이 최고다.
감사합니당!

 

명란밥도 맛있게 먹었다.

원래는 명란밥에
고반커플세트(삼겹2인+목살1인)
주문하려고 했었는데
그랬으면 애매하게 남길뻔
배고파서 욕심낼뻔했는데 참길 잘했다..
고기 남는건 못참아.
나 이 날 술도 참았잖아~
고기에 소주맥주 어떻게 참아~


이대로 몇 번 따라 했다가
그냥 내 먹고싶은대로 먹음^^
아무튼 마늘소스랑 와사비 추천
나는 목살보단 삼겹파인듯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