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 후기

용인시 처인구 천리 맛집 천리오리돌구이

by 롱이 2022. 4. 27.
728x90

용인시 처인구 천리 오리주물럭 맛집 천리오리돌구이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백자로 547

영업시간 매일12:00 - 22:00

031-332-3030 전화예약가능

 



곧 생일을 앞두고 있는 친구가
생일 축하 겸 모이는 날에
유기견 봉사활동을 하고 싶다고 했다.
어쩜 얼굴도 예쁜 게 마음도 예뻐
일요일 아침부터 부지런히 용인으로 이동했다.
4월 말인데 벌써 한 여름 날씨야.
밥 한 끼 안 먹고 가서 그런가
이 더운 날에 방진복에 장화까지 신고 일하니까
머리가 핑 돌았다..
아사 직전에 다행히도 봉사가 마무리돼서
쏘정픽 미리 찾아 뒀던 천리 오리 돌 구이로 고고!



 

 

네비 찍고 가다 보면 간판이 크게 보여서
너무너무 찾기 쉽다.
가게 앞에 막 주차 가능.



 

 

30년도 넘은 오리구이집이라는데
도착 20분 전에
4인 양념 오리구이 한 마리 예약하고 갔당.



 

 

계곡 근처에 있을법한 맛집 느낌~
계곡물에 발 담그고 싶당..



 

 

천리오리돌구이 메뉴판

여자 넷 오리양념구이 한 마리(5.0)
다 먹고 볶음밥 1인(0.2) 주문
이거 다 먹고 넷이서 배 터질뻔했다..

뽕주는 뭘까..



 

 

비주얼 미쳤쥬
돌판에 오리고기라니
이 조합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가 없지.
양념 오리구이 사이에
감자랑 떡도 꽤 많이 들어 있는데
양념이 적당히 베어 가지고 맛있게 먹었다.
기본찬으로 나오는
오이랑 양파 상추 다 너무 싱싱하고
동치미도 맛있었고오~
바쁘면 알아서 구워 먹어야 한다는데
이 날은 우리 테이블뿐이라
사장님이 알아서 맛있게 구워주시니까
더 좋았다..💙



 

 

오리기름 섞어서 열심히 볶아주셨는데
볶음밥은 내 기대보다는 살짝 부족한 맛이었다.
김치나 야채가 좀 더 들어갔으면 싶었다..
가위랑 뒤집개가 있었으면
김치 좀 더 잘라서 볶아 먹었을 텐데
밥 다 볶아주시고 쿨하게 주방 도구들
다 가지고 가버리셔서
아쉽게도 그냥 저대로 먹었다.
그래도 오리고기 배불리 먹고
맛만 보자고 시켰던 거니 괜차나~



 

 

마무리는
봉사활동에서 만난
착하고 똑똑한 도도 사진으로!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