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 후기

안산 와동 한집맛고기 삼겹살, 생선구이 백반 맛집

by 롱이 2022. 5. 9.
728x90

안산 와동 한집맛고기 삼겹살, 생선구이 백반 맛집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보화로 14 1층

영업시간 11:00~23:00 매주 화요일 휴무

031-410-1212

주차장은 없지만 주변 길가에 쉽게 주차 가능



 


전 날에도 생선구이가 생각나서

퇴근도 평소보다 일찍 하고 한집맛고기로 쐈는데

화. 요. 일 휴무여서 닫혀있었다.

믿을 수 없어..

아쉬운 데로 우리의 또 다른 백반 맛집

고잔동 사계절참맛에서 연탄불고기 백반으로

맛있는 저녁을 먹기는 했지만

어제 못 먹은 생선구이가 자꾸만 아른거려서

오늘 다시 찾은 와동 한집맛고기.

퇴근하고 7시쯤 도착했는데 웨이팅이 있었다.

다행히도 두 번째 순서라 10~15분 정도 기다리고 들어갔습니다.

와동에서 웨이팅이 웬 말인가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다른 테이블들은 거의 삼겹살 굽고 계셨다.

삼겹살 냄새에 마음이 흔들릴 뻔했으나

정신 차리고 이면수 구이로 2인분 주문.

요즘 생선구이가 만원인 백반집이 어딨나요

백반집은 메뉴 당 2인 이상 주문 조건이 붙어서

둘이 가면 주문이 한정적일 수밖에 없는 게 아쉽다.

김치양푼갈비찜도 열무비빔국수도 먹고싶었다구요





와동 한집맛고기 여기 밑반찬 너무 맛있다.

지금까지 가봤던 백반집 중에서 제일 맛있었다.

기본찬들로 밥 한 공기 뚝딱 가능할 것 같았고

밑반찬들 중에서 뭐 하나 뺄 것 없이 다 맛있었다.





2천 원 추가하고 된장찌개 먹을까 고민했는데

미역국도 너무 맛있어서 찌개가 필요 없었다.



 

 

짜란 메인 이면수구이 나왔습니다.

아기 키우는 가정집 아니면

집에서 생선 구이 요리해 먹는 게 쉽지 않기도 하고

생선구이는 밖에서 먹는 게 제일 맛있다.





 

오징어 초무침, 홍어무침, 콩나물 냉채, 왕꼬막무침은

세 번 리필해서 먹었다..^^

그만큼 너무 맛있었다.

오늘도 설거지 완료!

안산 백반집으로 한집맛고기 추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