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 후기

강남역 땀땀 본점 곱창쌀국수, 분짜 맛집

by 롱이 2022. 5. 9.
728x90

강남역 땀땀 본점 곱창쌀국수, 분짜 맛집

 

 

전화번호 02-554-8892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8길 12-5

영업시간 매일 11:00~22:00(20:30 라스트 오더)

단체석/ 포장/ 배달 가능

주차 땀땀 옆옆 조이빌딩 주차장 1시간 4,000원

 

 

 

 

 

안산에 들어왔으면 좋겠다.

내가 하나 내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던 땀땀

 

1. 강남역 본점 땀땀

2. 동탄 롯데백화점 땀땀

3. 압구정 갤러리아 땀땀

4. 강남역 본점 땀땀

이번이 네 번째 방문이다.

안산에 있었으면 달에 열 번도 넘게 갈 수 있는데..

안산에 땀땀이 들어왔으면 좋겠다는

염원을 담아 작성하는 포스팅되겠습니다.

 

 

 

처음 본점 방문 시에도 점심시간에 걸쳐

웨이팅 삼십 분 이상 하면서 다른 데로 가 말아

인내하는 시간을 지나 맛볼 수 있었던

땀땀 곱창쌀국수

내가 좋아하는 곱창+ 쌀국수 조합이라니

돼지갈비 튀김 승란과 함께

본점 첫 방문에도 설거지하고 왔었다.

이 날 같이 갔었던 친구도 맛있게 먹고서

가족들 데리고 다른 지점으로 방문해서 먹고,

나도 친척 언니랑 동탄 롯데백화점 가서도

땀땀 곱창쌀국수 먹었었다.

네 번의 방문중에서

어쩐지 압구정 갤러리아 땀땀에서

제일 맛있게 먹었던 건 기분 탓인가..

 

 

 

 

 

오늘은 일요일이지만

점심시간 지나고 2시 넘어서 방문해서 그런가

근처에 주차하고 땀땀 도착하니

우리 앞에 두 팀만 대기하고 있었다.

5분 정도 기다리고 빠르게 입장~

매장 순환이 빠른 편이라

웨이팅 있어도 오래 대기하는 편은 아닌듯하다.

 

2시30분 넘어가니까

매장에 빈 테이블 수도 점점 늘던데

오히려 점심시간 피해서 이런 시간에 오면

웨이팅도 안하고 좋을 것 같다.

 

 

 

 

 

최애 곱창쌀국수

다른 어디에서 먹었던 곱창쌀국수 중에

제일 맛있다.

 

 

 

 

돼지갈비 튀김 승란~

 

보통 보양쌀국수+ 매콤 돼지갈비 튀김 승란

곱창쌀국수+ 돼지갈비 튀김 승란

조합으로 주문하신다고 한다.

우리는 곱창쌀국수 포기 못하니까

일반 돼지갈비튀김 승란으로 주문했다.

단짠단짠 하다.

 

 

 

오빠는 보양쌀국수+ 곱창쌀국수랑

사이드 메뉴 1개 추가

이렇게 주문하고 싶어 했는데

내가 오랜만에 승란 먹어보고 싶었어서

곱창쌀국수+ 승란 주문했지만

다른 테이블에 보양쌀국수 나올 때

눈앞에서 바로 토치로 지져주시는 거 보니까

갑자기 구미가 훅 당김..

다음에는 보양쌀국수를 먹어봐야겠다.

 

 

 

 

 

승란으로 꾸덕꾸덕 느끼해진 입안

제로콜라로 상쾌하게 마무리!

오늘도 설거지 완료~

 

땀땀 곱창쌀국수는 진짜 인정

그리고 여기 분짜도 진짜 맛있다.

분짜 정말 찐이다.

가까운 곳에 땀땀이 있다면

꼭 가보세요 추천~

본점이 아니더라도 다 맛있습니다.

진짜 나 땀땀 안산에 체인 하나 내고 싶다~

관계자분 보시면 연락 주세요.

(진심 가득)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