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정보

리브모바일에서 sk세븐모바일 무제한 알뜰요금제 번호이동 했어요

by 롱이 2021. 1. 30.
728x90

2019년 리브모바일 론칭 프로모션으로
조건 없이 12개월간 월 2만2천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요
저는 이벤트 당시 가입해서 이번년도 1월까지 혜택을 받고
이후에는 같은 요금제 금액이 확 오르더라구요
약정도 없으니 다른 통신사로 옮겨야져

어디 통신사로 바꿀까 알아보다가

요즘 세븐모바일이 핫하더라구요



마침 cu편의점에서 공짜 유심 이벤트도
진행중이길래 sk세븐모바일로 번호이동했어요!!!


*무료 유심받는 법
1. cu편의점 어플 다운
2. 이벤트 카테고리로 들어가서 쭉쭉 내리다 보면
sk7 모바일 유심 할인 쿠폰 페이지로 들어가서 쿠폰 다운
5. 집에서 가까운 cu편의점에
sk7모바일 유심 재고가 있는지 전화 문의를 한다
6. 매장으로 가서 미리 다운 받아 놓은 cu편의점 어플
쿠폰 페이지에서 쿠폰으로 유심칩을 산다
-끝-


 

 


sk세븐모바일에서
LTE 유심(2.5GB+) 기본료 33.000원
프로모션 할인받아 19.800원에
만원대로 이용하는 완전 무제한 요금제로 광고하길래
가입했는데 웬걸
카톡 제외하고는 데이터 속도가 너무 느려서
와이파이 없이는 핸드폰을 쓸 수가 없었어요..


다시 들어가 본 세븐모바일 홈페이지에는
2.5GB 기본 제공 후 소진 시 400 Kbps 속도로
무제한 이용 가능
400Kbps: 카톡, 이미지가 없는 웹사이트 이용에
큰 불편함을 느끼지 않는 속도
일반적인 무제한 요금제와는 다르더라구요 ㅎㅎ


데이터를 이용해서
동영상을 오래 보거나 게임을 하는게 아니여서
인터넷 웹서핑 속도만 문제 없어도 만족했을텐데..


LTE음성다유심(11GB)
음성 문자 무제한 데이터 11GB 소진 후 일 2GB+3Mbps
기본료 49.090원에서 할인 프로모션 적용해
월 33.000원 요금제로 변경하면 될 거 같더라구요





아무튼 저는 요금제 변경 상담을 위해
고객센터에 전화했어요
알뜰 통신사 단점이 고객센터 전화 연결이 힘들어요..
역시나 전화량이 많아 9분 이상 대기시간 음성 안내에
전화 예약 걸어두고 기다렸어요
상담이 많이 밀려 있으셨는지
저녁 6시가 훌쩍 넘어서 전화 오셨더라고요..
"가입한 지 한 달이 지나야 요금제 변경이 가능하고
다른 통신사로 옮겼다가 재가입을 하셔야 한다.
개통하고 14일 지나셔서 해지는 가능하시다."
남자 상담원분께서 정말 친절하게 안내해주시더라고요 ㅠㅠ




요금제 변경을 위해
한 달을 버텨볼 수는 없을 거 같아요.....
월요일에 알뜰 통신사 에이모바일로 번호이동 예정입니다..
번호이동 하고 또 리뷰할께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