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정보

안산 연세킹의원 자궁경부암주사 가다실9가 저렴한곳/ 2021 해야할일

by 롱이 2021. 2. 6.
728x90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2021년 해야 할 일 중 하나인

가다실 9가 1차 접종하고 왔어요!



음.. 우선 저는 몇 년 전에

자궁경부암 2차까지 접종받았었어요
3차 시기를 못 맞춰서 다시 처음부터 시작해야 하지만요
이전에도 자궁경부암 접종할 기회가 여러 번 있었지만


관계가 있는 여성은 접종을 해도 효과가 없다?
10대 때 맞아야 효과가 있는 주사다?
이런 루머들에
이미 20대였던 저한테는 필요 없다고 생각했었어요

그랬던 제가 자궁경부암은 꼭 필요한 접종이다. 라고
경각심을 느끼게 된 계기가 있어요


20대 초반 친한 친구가 주기적으로 받던

산부인과 검진에서 자궁경부암 의심 소견으로
2차, 3차까지 자궁경부암 검사를 받았었어요..
여러번의 검사와 결과를 반복하면서
결과를 기다리는 시간 동안 힘들어하는 친구를 보면서
정말 마음 아팠던 기억이 있어요
마지막 검사 결과에서 다행히도 암은 아니었지만
의사가 “늦지 않았으니 자궁경부암 주사는 꼭 맞으세요.

현존하는 암 중에 유일하게 백신으로 예방되는 암이에요..”
듣고 와서 저한테도 "꼭 맞아야 한다. 나랑 같이 접종하자”
해서 당시에 친구가 일했던 내과에서 같이 접종 받았었어요

20대에도 흔히 걸릴 수 있는 자궁경부암을
백신 주사로 예방할 수 있다면 무조건 맞아야겠죠



그때는 친구 덕분에 직원가로 접종받았지만
이제는 제 돈 주고 가다실 9가를 접종해야 하다 보니까
1회에 20만 원대 3회면 60만 원대인 금액이
부담스럽게 느껴지긴 하더라고요.



그러다 가다실 9가 저렴한 곳이 있다

신길동에 연세킹의원이라고 나도 거기서 맞았다는

남자 동생의 추천을 받아서
(가다실 9가를 남자가 맞는다니 새롭지 않나요?
가다실9가 접종하는 남자 진짜 멋있는거 같아여)
그렇게 추천을 받아 신길동 연세킹의원으로 갔습니다!!!


 

가다실9가 저렴한 안산 신길동 연세킹의원 외관

 




 

가다실9가 저렴한 안산 연세킹의원

 




 

안산 연세킹의원 내부

 

 

병원 내부가 생각보다 넓더라고요
네이버 예약도 가능하지만
저는 대기할 각오하고 예약 없이 방문했는데
환자들 순환이 빠른 편이라
운 좋게도 거의 대기 없이 진료받을 수 있었어요



 

 



 

 


가다실 9가 접종하러 왔다고 하니
문진표 주셔서 작성하고 문진 하는데
원장님 너무 유쾌하시고 친절하시고
접종받을 가다실 9가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자세히 설명해주시더라고요

연세킹의원 간호사분들이나 데스크 직원들
원장님까지 모두 다 친절하셨어요



동생은 가다실 9가 3회 차 패키지=450,000
제가 방문할 당시 2/1 는
가다실 9가 3회 차 패키지=459,000으로
가격이 9천 원 올랐대요
원장님 말씀으로는

다른 병원들은 2만 원씩 올랐다고 하던데요?
그러게요 오른 금액 이어도 다른 병원에 비하면

엄청 저렴한 편입니다.
사실 이전에 직원가로 접종받았던 금액이랑 같았어요

그만큼 엄청 저렴한 금액이라는 거겠죠

 

 

 

한 번에 패키지로 결제해놔야 다음번 차례 때도
시기 맞춰서 잘 오겠지 싶은 마음으로

저는 3회 차 패키지로 결제했어요

 

 

 

 
주사는 하나도 안 아파요
그냥 주사 맞은 팔이 좀 뻐근한 정도? 에요


접종이 끝나면 간호사분께서
주의사항과 함께 가다실 9가 카드를 주세요
카드 뒤편에는

1차 접종일/ 2차 접종일/ 3차 접종일
날짜가 쓰여 있고요
연세킹의원에서도 다음 접종일에 시기 맞춰서

연락도 주실 거라고 하시니
까먹을 일은 없겠죠?
가능하면 2차, 3차 접종 날짜를

맞춰서 맞으시는 게 좋지만
접종일 기준 1주일 전, 후에 맞는 건 괜찮다고 하시네요


 



자궁경부암 주사도 맞고
20분 정도 대기실에서 상태 보면서 쉬고 가라고

안내받고 앉아있는데

연세킹의원에서 피부과 진료도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급 피부과 진료도 같이 봤어요
요즘 마스크에 찬바람에

마스크로 가려진 피부만 난리 났거든요
뾰루지에 울긋 불긋하게 붉어져 있고요..

원장님도 마스크 내리니깐 헉 하시더라구요 ㅎㅎ.
주사도 한 대 맞고 약도 처방받아 왔습니다!
연세킹의원 다녀온 지 6일째 되는 날인데
지금 피부 상태 너무 좋아요

항생제 주사 맞은 게 효과가 있던 건지

병원 다녀온 다음날부터 눈에 띄게 좋아지더라고요?

제가 약에 좀 민감한 편인데

위에 부담될 만큼 쎈 약도 아닌 거 같은데

지금 피부 엄청 깨끗해지고 붉은 기도 없어요!!
당연 자궁경부암 주사도 문제없고요

 

 

 

 

 

 

이번 연도에는 자궁경부암 가다실 9가 백신 접종
꼭 꼭 하셔야겠죠?
모두들 2021 버킷리스트에는
자궁경부암 백신 접종하기 한 줄 추가해서 꼭 접종하세요!

 



HPV 감염은 다양한 생식기 질환을 유발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성 18-79세 3명 중 1명에게서,
남성 18-59세 2명 중 1명에게서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
감염 자체는 증상이 없어 본인도 모르게
파트너에게 전파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백신 주사로 96.7% 예방 효과가 나타나고
생식기 사마귀 발생건수(첨형콘딜로마)는
0건으로 높은 예방 효과를 보였다고 해요.

만 9-45세 여성 및 만 9-26세 남성에서
HPV 16, 18, 31, 33, 45, 52 및 58형에 의한
자궁경부암, 외음부암, 질암(여성만 해당), 및 항문암,
HPV 6,11형에 의한 생식기 사마귀를 예방할 수 있는
유일한 9가 HPV백신입니다.(2020년 10월 기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