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관심 뉴스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거모점/ 중고차 블루기본점검 무상서비스 후기

by 롱이 2021. 3. 7.
728x90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이번에 아반떼ad 중고차 샀잖아요

2021/02/24 - [분류 전체보기] - 20대 여자 중고차 첫차 아반떼ad 샀어요/ 안산 오토돔 중고차

 

20대 여자 중고차 첫차 아반떼ad 샀어요/ 안산 오토돔 중고차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안산 중고차 매매단지 오토돔에서 중고차 아반떼ad 구매했어요 한국에서 3대팔이라고 하는 차팔이 보험팔이 폰팔이 한 번쯤 들어보신 적 있으시죠? 일부 양심없는 못된

parkelf.tistory.com

중고차 구입하면 정비소 가서
기본점검은 꼭 받으라고 하던데요
아무래도 중고차 특성상 남이 타던 차다 보니까
소모품 정도는 새걸로 싹 다 교체하고
타시는 분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가까운 공업사든 카센타든 방문해서
점검 받을 수도 있고요
저같은경우 보증기간이 남은 아방이를 구입했기 때문에
현대차 홈페이지나
myhyundai (마이현대)어플에서
회원가입 후 차량 등록을 하면
이전에 블루기본점검 이력에 대해서도 확인 가능하고
집에서 가까운 블루핸즈로 점검 예약도 가능해요
(주중만 가능, 주말은 예약 안돼요)
점검 서비스 항목 확인이나 소모품 교환이력도
어플로 편하게 확인 가능하니까 좋더라구요
현대차주분들은 어플 꼭 설치하는거 추천할게요!

현대 블루기본점검은
8년동안 8회 무상점검 제공
단, 차량 점검 후 이상 발견 시
보증수리를 제외한 항목은
고객이 원하는 경우 유상 수리로 진행

저는 안산 블루핸즈 거모점으로 방문했어요
집에서 가까운 다른 블루핸즈도 있었는데
아빠께서 여기 이용하고 계시는데
괜찮다고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주소 경기도 시흥시 군자로 532(거모동 1770-1)
영업시간 평일 8:30-18:00 토요일 8:30-16:00
일요일 휴무

마이현대 어플로 점검 예약은 당일 기준으로
이틀 뒤부터 2주 동안 가능하고
10시/ 2시 선택해서 예약 가능해요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거모점

초보운전러인 저한테도
찾아가는 길이 어렵지 않아서
혼자 운전해서도 잘 찾아갈 수 있었어요!!!
초보운전 노란 딱지 붙어있는거 좀 귀엽네요..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거모점 영업시간

 

 

 

시흥화폐 시루 사용가능한 정비소


데스크에 앉아 계시는 여자직원분이
접수 도와주실거라고 생각했는데..
대강 주차하고 내리니까
정비하시는 직원분이 달려오셔서
어떤일로 오셨는지 응대해주시더라구요?
중고차 구매하고 전체적으로 점검 받으러 왔다고 하니
대기실에서 커피 드시면서 조금 기다려주세요-
안내 받았어요.
정비 해주신 분 왕친절하십니다.
차량 작동법이나 내부 기계 조작법에 대해서
완벽하게 숙지되어 있는 상태가 아니라
정비 다 끝나고서 차량에 대해 궁금한 부분
이것 저것 질문했는데도
친절하게 다 설명해주시고 대답해주셨어요.

차키는 차에 두고 대충 짐만 챙겨서 대기실로 갔어요

 
대기실이 넓은편은 아니였지만
기다리는 짧은 시간동안 편하게 쉴 수 있었어요
쇼파 사이즈도 넓고 푹신푹신하고요
대기하는 동안 지루하지 않게
티비, 사용할 수 있는 컴퓨터, 신문, 현대차 카달로그
블랙 커피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블루핸즈 공임 및 표준정비시간

 

 
요즘 제가 읽고 있는
‘행복의 기원’ 이라는 책인데요
지금까지 알고 있던 행복과는
또 다른 의미의 행복을
생각해보게 하는 책이에요
점검 받는 동안에 읽고 싶어서
일부러 집에서 챙겨 갔는데
눈에 하나도 안들어오더라고요..


제 아방이는 리프트에 올라가서
점검 잘 받고 있네요 ㅎㅎ



대기실에서 한 십오분정도 기다렸나
점검 끝났다고 불러주시더라구요
생각보다 더 빨리 끝났어요
엔진오일/ 필터, 브레이크 오일
에어클리너 필터 등 이상 없고
정상이라고 직접 확인시켜주셨어요.
브레이크 오일은 주행거리
4만정도 주기로 한번씩 교체하는게
좋다고 추천 해주시더라구요.
이렇게 생각보다 빠르고 무사히
무상서비스 블루기본점검이 끝났습니다.

현대자동차 중고차 구입하시게 되면
마이현대 어플 다운 받아서
가까운 블루핸즈로 예약해서
블루기본점검 꼭 받으셔서
교체 할 소모품 등 전체적으로 확인 하세요

점검 내역은 마이현대 어플이나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해요
블루핸즈 거모점에서는
시흥화폐 시루 지역화폐 사용도 가능하니까
시흥 주민분들은 방문해서 기본점검도 받으시고
필요하면 시흥화페로 결제하시면 일석이조겠어요
저는 시흥사람은 아니지만..
블루핸즈 거모점에 가까이 거주하시는
현대차주분들은 블루핸즈 거모점 한번 이용해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