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정보

나는 어떤사람인가요 테스트(+링크)/ 나의 인연은 까페 사장 최준

by 롱이 2021. 3. 19.
728x90

나는 어떤 사람인가요 테스트/ 인연 테스트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이런 인싸 테스트는 또 해봐야죠.
재미삼아 해봤는데 문항도 적은편이고
질문도 쉽고 짧아서 간단하게 끝나더라고요.
총 25문항으로 구성되어있는 테스트인데요.
까페 사장님 최준부터 유해진 이상순
김혜자 김연아 등등 나랑 맞는 유명인으로
나의 인연 찾아주는 테스트에요.
여러분들도 가볍게 해보시라고 공유해요.
링크 아래에 올려놓을께요.

최준이 있다는건 알았는데..
응? 오빠.. 오빠가 왜 여기서 나와..
진짜 미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설마 최준이 나올거라고 생각도 못했는데
제 인연으로 까페 사장님 최준 나왔네요?
안그래도 요즘 최준에 빠져가지고
유튜브에서나 인스타에서나 최준 얼굴만 스쳐도
클릭 하고 보는 전데요..
후.. 그냥 지나치지를 못하겠어요..
인상이 써지는데 입은 웃게되는 아이러니..
저 준며든거 맞죠?..
숨길수가 없네여.. 심리테스트에서도 티가 나네요?..

결과 보니깐 100% 나다 엄청 잘맞다
이런건 잘 모르겠지만
어느 부분에서는 어 맞나? 그런가? 싶기도 하고
뭐 타로나 심리 테스트 라는게 그렇죠
저는 준며든건 확실하니까
최준 스타일이 좋은건 맞는거 가타여.. 헤헤
재미삼아 해보는 테스트니까요.
여러분들도 재미삼아 한번 해보세용. ㅎㅎ

https://mysouldbrother.netlify.app/index.html

나의 인연 테스트

mysouldbrother.netlify.app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