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 후기

안산 중앙동 골뱅이탕 맛집 물음표(퀘스천)

by 롱이 2021. 2. 2.
728x90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 1길 69 골든게이트빌

영업시간 월 화 수 목 일 17:00-03:00,금 토 17:00-04:00

전화예약 가능/ 주차 가능

 

 

 




 

오랜만에 중앙동 퀘스천 갔다 왔어요

저희는 여기 가게 부를 때 퀘스천이라고 하는데

포스팅하려고 검색해보니
정확한 상호는 물음표네요 ㅎㅎ

원래 이 날 영화 소울 보려고 중앙동에 나간 거였는데
예매 시간보다 좀 늦게 도착하는 바람에 영화는 못 보고
한신포차 가서 닭발 먹을까 하다가
퀘스천으로 결정했어요!!!
여기 통골뱅이탕 진짜 맛있거든요!!
중앙하이츠빌 쪽 토리헤어 건물 1층에 위치 해 있어요!



 

안산 중앙동 퀘스천(물음표) 외관
안산 물음표(퀘스천) 메뉴판
안산 물음표(퀘스천) 메뉴판
안산 물음표(퀘스천) 메뉴판
안산 물음표(퀘스천) 메뉴판
안산 물음표(퀘스천) 메뉴판

 

다시 보니까 메뉴판 사진 찍어놓은 게 너무 맘에 안 드네요..
카메라 빛 반사 때문에 각도 조절해서 찍는다는 게 망했어요
네이버에서 메뉴판 사진이라도 가져오려고 했는데
그건 또 사이즈가 너무 작아서 글씨가 안보이더라고요










퀘스천 주메뉴는 당연히 골뱅이탕입니다.
백골뱅이/통골뱅이/혼합 중에 선택해서 고르실 수 있어요
맛의 차이는 잘 모르겠지만
백골뱅이는 내장까지 먹을 수 있다고 해요
내장에 깻잎쌈 싸서 먹으면 진짜 맛있는데.. 쓰읍..
이 날 저희는 점심을 늦게 먹고
5시 반쯤? 오픈 시간 살짝 지나서 도착한 거라
쌈은 포기하고 통골뱅이탕 중자로 주문했어요



 

 

기본찬으로 오징어젓갈이랑 단무지가 나와요
여기 오징어젓갈도 맛있어요 ㅠㅠ
골뱅이탕 다 먹고 칼국수 끓여서 먹을 때
칼국수 면이랑 오징어젓갈 같이 드셔 보세요!!






 

 

주류는 진로이즈백이랑 토닉워터 주문했어요
술찌라 소주랑 사이다 아님 소주랑 토닉워터 섞어 마시는데
센스 있는 사장님께서 얼음이랑 언더락 잔 세팅해주셨어요
여기는 맛도 맛이지만 사장님 두 분 다 엄청 친절하세요 짱짱







퀘스천은 기본 주류(참이슬, 처음처럼)에
연태고량주, 한라산, 서울의 밤, 화요, 등
소주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더라구요
한라산 소주 마시러 제주도까지 가야 했던 때가 있었는데
요즘은 굳이 비행기 타고 제주도까지 가지 않아도
한라산 마시는 거 쉽죠
며칠 전에 갔던 마트에서도 팔고 있더라고요
음.. 다음에는 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서울의 밤 한번 마셔봐야겠어요 ㅎㅎ
맞다 그리고 여기 화요도 엄청 싸요.
보통 다른 술집은 화요가 2만 원 중후 반대잖아요
퀘스천은 2만 원 ㅋㅋ 진짜 싸죠





 

안산 퀘스천 통골뱅이탕 중(21.900)

 


짠 음식을 안 좋아하는편인데
특히나 맑은 국물에 짠맛이 확 느껴지면
너무 별로더라고요
근데 여기는 무랑 청양 고추로 국물을 우려내서 그런지
정말 하나도 안 짜고 시원하고 칼칼해서
술 마시는 중간중간에 국물 떠먹기 너무 좋아요






골뱅이탕 좀 먹다가
닭껍질만두랑 칼국수 추가 주문할 계획이었는데
이 날 하필 점심을 늦게 먹고 간 거라 그런지
골뱅이탕만으로도 배불러서 다른 메뉴를 못 먹었어요..
여기 방문하시는 다른 분들은
칼국수는 말해 뭐해 무조건이고
닭껍질만두도 맛있으니깐 꼭 드세요










안산 물음표(퀘스천)은
제가 골뱅이탕 먹고 싶을 때나
약간 쌀쌀한 날씨에 찾게 되는 가게예요
바람도 불고 살짝 추운 날에
나무 문 열고 가게 들어갔을 때
느껴지는 온기가 좋다고 할까요?
소주가 잘 어울리는 안주와 분위기 별 다섯개에요
이번 겨울이 끝나기 전에 한번 더 가야겠어요
다음엔 골뱅이 무침에 피자맛 튀김만두를 먹어볼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