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 후기

송산신도시 새솔동 꽃내음2길 작은선술집/ 내 원픽 이자카야

by 롱이 2021. 1. 28.
728x90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제가 새솔동 찐 술집을 찾았어요!!!

 
송산신도시가 몇 년 전과 비교해서
전보다 가게들도 많이 생기고 번화해졌지만
어느 술집을 가더라도 단골로 이어져서
쭉 가게 되진 않더라구요..
이젠 새솔동 술집 유목민 탈출입니다!!!


원픽으로 정한 이자카야 소개해드릴게요

꽃내음2길 작은선술집은
부부가 운영하시고 있으시구요
남자 사장님께서 요리해주시고
여자 사장님께서 서브 봐주시더라고요
두 분 다 친절하세요.

주소 경기도 화성시 꽃내음2길 46-3

영업시간 평일 11:30-01:00 일요일 휴무
주변에 주차 자리는 넉넉해 보입니다

 

꽃내음2길작은선술집 외관
꽃내음2길 작은선술집 1층
꽃내음2길 작은선술집 2층
꽃내음2길 작은선술집 2층

 

코로나 때문에 해외여행도 어려운 시기에
일본 분위기 가득한 술집에 오니
일본에 와있는 듯한 착각도 드네요


기본 안주로 주시는 양배추(캬베츠)

양배추에 소금+들기름? 살짝 둘러져서 나오는데
저는 또 양배추도 좋아하거든요..
아삭한 양배추 식감에 살짝씩 씹히는 소금까지도
짭조름하니 잘 어우러졌더라고요
양배추가 속쓰림에 좋다는 거 다들 아시죠?
본격적으로 술 마시기 전에 기본 안주 먹으면서
미리 속을 좀 달래줬어요

서비스로 주신 두부튀김/ 꽃내음2길 작은선술집

안주 나오기 전에 서비스로 주신 두부튀김인데요
저희는 이거 맛보고 이미 반해버렸어요..
나중에 알았지만 메뉴에도 있다고 하니
가볍게 먹고 싶다면 두부튀김 추천할게요!

오뎅탕/ 꽃내은2길 작은선술집

일본식 오뎅탕/ 꽃내음2길 작은선술집

처음 방문했을 때 시켰던 안주예요
추운 날 따뜻한 국물에 소주 한잔은 최고 궁합이죠
어딜 가도 오뎅탕은 무난하잖아요?
결코 맛은 무난하지도 다른 오뎅탕과 같지도 않더라고요
사장님께 와사비 간장소스 부탁드려서
소스에 오뎅을 찍어 먹었어요!


김치치즈돈까스나베/ 꽃내음2길 작은선술집

김치치즈돈까스나베/ 꽃내음2길 작은선술집

두 번째 방문에는 김치치즈돈까스나베를 시켜봤어요
김치가 짜지도 않았고
치즈랑 돈까스랑 같이 먹기 좋게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양도 많더라구요

모찌리도후/ 꽃내음2길 작은선술집

또 서비스로 주신 모찌리도후예요
크림치즈 모찌리도후에 와사비 살짝 올려서 먹으면
소주 쓴 맛을 모찌리도후가 달달하게 잡아주니까 좋고요

계산할 때 보니까 류준열 배우님 사인도 있더라구요?
사모님께 여쭤보니
류준열 배우 친구분이 새솔동에 사셔서
이전에 같이 방문하신 적이 있으시대요 ㅠㅠ
이후로도 방문하고 싶으신데
코로나가 심해져서 못 오시고 계신다고 해요..
아마 사장님 요리를 맛보셨다면
사실일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방문했을 때 류준열 배우님도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매 번 방문했을 때마다
주문했던 안주들이나 서비스 안주들까지도
다 맛있게 먹었던 곳이라
다음번 방문도 기대가 됩니다.
아마도 빠른 시일 내에 또 방문할 것 같아요 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