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 후기

송산신도시 새솔동 모든접시 1700원 회전초밥 스시하레/ 가성비갑 초밥집

by 롱이 2021. 2. 8.
728x90

송산신도시 새솔동 모든접시 1700원 회전초밥 스시하레/ 가성비갑 초밥집

 

 

주소 경기 화성시 새솔동 175

영업시간 매일 11:30-21:30 포장/배달 가능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얼마 전 포스팅에서
새솔동 원픽 술집으로 정한 꽃내음2길 이자카야를
소개해드렸었는데요.
오늘은 새솔동에서 외식할 때
제가 가장 많이 방문했던 가게인

회전초밥집 스시하레 소개할게요.

 

스시하레 송산점 외관

 


새솔동 주민이라면
회전초밥집 스시하레를 모르시는 분은
없으실 거라고 생각해요
오픈하자마자 가보고 싶었었는데
방문할 때마다 매장 밖까지 웨이팅 줄이 너무 길어서
기다릴 엄두가 안 났었어요.
요즘에 코로나로 매장 내 식사하시는 분이

많이 줄어들면서 웨이팅도 거의 없어진 거 같더라고요

매장 내 사람은 많이 줄어든 대신에
포장/ 배달하는 손님이 늘어서 그런지
포장하시느라 여전히 바쁘시더라고요




스시하레는 진짜 가성비 갑 초밥집

강추입니다.

모든 접시가 1700원으로 매우 저렴해요

가격이 착한데 맛있기까지 하고
여러 번 방문했는데도 맛이 변함이 없어요

다들 웨이팅까지 하면서 먹는 이유가 있더라고요

 

 

 

코로나로 밥집 술집 영업시간이 9시로 당겨졌잖아요

친구 일 끝나고 새솔동 도착하면 저녁 7시쯤이라

짧은 시간에 반주하고 싶을 때 안주로

초밥이 딱 좋아서
늦은 시간에 외식하려고 할 때는
고민 없이 거의 무조건 스시하레로 가요 ㅎㅎ


일본 여행 갔을 때도 초밥집 가면
바 테이블에 앉아서 서툰 일본어로 셰프님한테
이것저것 주문해 먹는 게 재밌었는데..
일본에서 처음 맛 본 따뜻한 사케도
바 테이블 초밥집이었고요

코로나 걱정 없이 언제쯤 여행 갈 수 있을까요

 

 

 

마찬가지로 스시하레도 바 테이블이에요
레일 앞 바 테이블에 앉아서
원하는 초밥 골라잡는 재미도 있고

셰프님들이 초밥 만드는 것도 볼 수도 있고요
레일에 없는 초밥은 주문하면

즉석에서 바로바로 만들어주시니깐 좋더라고요




바 테이블에
기본으로 락교/ 간장종지/ 간장/ 와사비가
세팅되어 있고요
생강은 지나가는 레일 잘 보시면

레일 위에서 지나가고 있을 거예요 ㅎㅎ

조금씩 덜어서 드시면 되세요

 

자리에 착석하면 직원분께서

물과 장국을 가져다주실 거예요


 

 


보면 초밥에 맥주 드시는 분들도 많던데
초밥이랑 어울리는 술은 청하 같아요
초밥+청하 조합 최고예요
저는 방문 때마다 청하랑 꼭 같이 먹어줘요 힛




 




스시하레 초밥집과
비슷한 가격의 다른 초밥집과 비교하면
스시하레 초밥은 대부분 평균적인 맛 이상이었어요
그중에서도 제가 꼭 주문해서 먹는 초밥은
타코와사비/ 치즈갈릭새우(생새우)/ 육사시미
이렇게 세 개예요 ㅎㅎ

 








친구는 튀김류도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저는 온리 초밥에만 집중하느라..
몇 접시 먹다 보면 배불러서
사이드 메뉴까지는 눈에 안 들어오더라고요



특이하게 스시하레 초밥에는 와사비가 없어요
어떤 초밥을 먹어도 와사비가 안 들어가 있더라구요?
기호에 따라서 와사비는 따로 찍어서 드셔야 해요~
저는 와사비 좋아하는 편이라
많이 많이 넣어 먹어요 ㅎㅎ




영업시간이 저녁 9시까지라
호다닥 먹고서 밖으로 나와보니까
눈이 많이 내리고 있었어요~~
이 날 내린 눈이 다음날까지도 엄청 쌓여있던데..
아마도 이번 겨울에 보는 마지막 눈이 아녔을까요
겨울 계절과 멀어져 가는 하루하루네요 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