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 후기

안산 신길동 한짬뽕

by 롱이 2021. 1. 29.
728x90

 

 
안산 신길동 한짬뽕

24시간 영업 연중무휴 포장, 배달 가능
주차 가능(주차 공간 아주 넓어요)

 

 




며칠 전 오후에 겨울비가 조금씩 내리더라고요
늦은 점심에 뭘 먹을지 메뉴 고민하다가
짬뽕 생각이 났어요
대학생 때 한짬뽕 가겠다고
자전거 타고 삼십 분을 달렸던 추억이 생각나면서
오랜만에 한짬뽕을 가야겠다 싶었지요

 

 

안산 신길동 한짬뽕 외관
안산 신길동 한짬뽕 주차장
안산 신길동 한짬뽕 메뉴판

 3가지 기본 찬이 테이블에 세팅되어 있어요

리필은 셀프구요

 

 


 

 

짬뽕으로 유명한 가게지만

제가 매운걸 잘 못 먹어서 짜장면을 시킬까 고민하는데
사장님께서 많이 맵지 않다고 권유해주시더라고요
맵찔이인 저한테 조금 맵긴 했어요 ㅎㅎ
같이 간 언니는 매운짬뽕 시켰는데 잘 먹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얼굴색 안 변하고 매운 거 잘 드시는 분 부러워요

 

 




2인 짬뽕, 매운 짬뽕, 미니 탕수육 주문했어요.

 

안산 신길동 한짬뽕 일반짬뽕
안산 신길동 한짬뽕 매운짬뽕

 

일반 짬뽕하고 매운 짬뽕하고 비교해서

색이 좀 다르죠? 매운짬뽕 채도가 좀 더 탁해요

다른 중국집 짬뽕과 비교했을 때
국물도 진하고 야채나 해물이 많은 편이고요
짬뽕 안에 김치랑 야채에 간이 맛있게 잘 배어 있어서
저는 면은 안 먹고 야채부터 싹쓸이해버렸네요
국물이 걸쭉하고 자극적인 편이라
칼칼하니 해장으로도 좋겠던데요 ㅎㅎ

 


안산 신길동 한짬뽕 탕수육

특이하게 탕수육에 파채랑 콘 옥수수가 올려져 나와요
다른 중국집 탕수육과 비교해서 크게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탕수육에 파채, 콘 옥수수라니 나름 새로운 조합이니
미니 탕수육이라도 주문해서 맛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저는 여기 탕수육도 괜찮더라고요!



근처 오실 일 있으시면 한 번쯤 들려서
먹어볼 만한 짬뽕이였습니다!

728x90

댓글